본문 바로가기




파트너쉽

외부자본 영입투자
본젤스의 사업목표로 우리농업의 산업확대와 발전을 위해 더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은 추진업무를 가지고 외부자본투자를 영입하여 투자자와 더 큰 목표로 상생할 수 있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첫째. 다양한 양봉농산품 개발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는 산업이지만, 바이오산업과 연결 가능이 높은 산업임에도 현재는 많이 뒤쳐져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저희 본젤스는 본 산업서의 선봉대와 같은 역할로 신규상품의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최종산출물 뿐만이 아니라 농가의 기구에서 부터 아이디어 상품을 포함하여 개선과 개발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하여왔습니다.

둘째. 국가기반산업으로의 확대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를 이룰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으로 지식자산과 더불어 연구의 산출물이 우리의 일상생활을 더 풍요롭고 이롭게 할 수 있는 점에서 크나 큰 메리트가 있다고 기대됩니다.

셋째. 사회기여 및 수익기회부여
누구나 농업으로의 전환과 더불어 안정적인 업무를 위한 기술전수를 위한 신기술 전파와 고품질의 농산품과 특허기술의 고급상품을 유통할 수 있도록 유통구조와 참여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노력하는 사람은 그 수익의 기회가 보장 될 수 있는 농업적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일 것입니다.

Bon&Bee

프랜차이즈(Franchise) 사업투자

※ 본젤스 프랜차이즈의 목표

본젤스는 프랜차이즈로 인한 기업이윤증대를 기여함 보다는 프랜차이즈에 투자하는 가맹사업자의 수익을 첫번째로 여기고 세계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제품개발과 시장점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화 된 상품으로 탄력있는 시장공략
무엇보다 커피는 전세계적인 기호식품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커피가 우리나라에서는 생산이 되지 않지만 순수한 우리의 기술로 해외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좋은 기술적 아이템을 양성함으로 기호식품 이외에 적용이 가능한 수많은 상품들을 개발함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IN·OUT이 유연한 상품류를 합리적으로 취급함으로써 가맹점의 수익확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Bon&Bee

기술연구개발 투자

※ 기술연구관련 업무와 관련상품개발

본젤스의 본앤비 커피는 양봉업으로 인해 탄생된 좋은 발명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봉과 관련된 업무와 더불어 본젤스는 특허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기술력에 집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중점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기술연구과 더불어 구상·기획·제작·검토·출원에 소모되는 장기적 투자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첫째. 특허기술개발을 기반으로 한 바이오·품관련 상품개발
본앤비 커피와 같은 아직은 발명되지 않은 많은 특허기술을 개발하여 우리의 일상생활과 적목킨 상품을 개발합니다.

둘째. 산학협력업무관계 형성으로 특화상품을 개발
무조건 만드는 것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과연 개발된 좋은 상품이 우리인간에게 얼마만큼 좋은 영향이 있는지 연구과제를 가지고 장기적 플랜으로 업무를 수행합니다.

셋째. 양봉업진흥개발
비호황산업 이면서 우리인간과 자연에게는 절대적으로 필요요소인 벌을 키우고 지킨다는 것은 앞으로 우리인류에게 미칠 영향을 생각한다면 매우 중요한 업(業)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호황산업에 필요한 조금 더 앞선 기술과 방법들을 공유하고 현장의 농업인에게 필요한 편의상품들을 개발하는 것 또한 농업진흥개발에 일조를 할 것입니다.

Bon&Bee


접속자집계 오늘206 어제74 최대438 전체61,059
회사명 : 본 젤 스 | 대표자 : 서 인 규 | 등록번호 : 317-05-29235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꽃산서로8번길 96, 2층 203호(금천동) | TEL.043)283-8177 | FAX.043)283-8178
▲TOP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사이트맵 Copyright © www.BONSELS.kr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4. 0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